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France Land Mark 10] 프랑스 명소(랜드마크) 10 곳 / 프랑스 여행 시 가봐야 하는 곳! /프랑스 여행 때 꼭 가볼 10 곳

728x90
반응형
프랑스 여행 시 가봐야 할 곳 10곳을 꼽아봤다.

1. Eiffel Tower, Paris (에펠타워, 파리)

 -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구물 중 하나이다. 1887년부터 1889년까지 3여년간 세계 전시회의 입구 기둥으로 건축되었다. 300미터의 높이로, 1930년에 뉴욕에 있는 스파이더 빌당이 완공될 때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공 구조물이다. 에펠 타워는 철로 만들어져 있으며, 프랑스의 문화를 대표하며,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예술가와 지성인들의 초기 반대에도, 타워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관광지 중 하나로 대표하는 파리의 문화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었다.

2. Louvre Museum, Paris (루브르 박물관, 파리)

 - 세계에서 가장 큰 박물관으로서, 1793년에 개관되었다. 미술 작품이나 고적의 문화재를 보유하고있으며, 미술사 역사상 중요한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루브르 암스코트의 "미술의 역사"이다. 루브르 박물관은 매년 수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관광지이며, 프랑스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곳이다.

3. Notre-Dame Cathedral, Paris (노트르담 성당, 파리)

 - 12세기에 건축되어 지난 몇 세기간 프랑스의 종교적 중심지였다. 노트르담 성당은 극적인 건국 기술, 화려한 조각상과 유물 등이 전시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많은 흥미와 감탄을 안겨준다. 2019년, 노트르담 성당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상당한 손상을 입었지만, 현재 복원 작업이 진행 중이다. 

4. Palace of Versailles, Versailles (베르사이유 궁전, 베르사이유)

5. Mount Saint-Michel, Normandy (성 미셸의 산, 노르망디)

6. Sacre-Coeur Basilica, Paris (사크레쾨르 대성당, 파리)

7. Chateau de chambord, Loire valley (샹보르 성, 루아르 계곡)

8. Sainte-Chapelle, Paris (생트샤펠 성당, 파리)

9. Arc de Triomphe, Paris (에투알 개선문, 파리)

10. Basilica of Sacre0-Coeur, Montmartre, Paris (사크레퀴르 대성당, 파리 몽마르트르 언덕 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