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후기

728x90
반응형

와이프와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 데이트를 했다.
코로나로 인해 오히려 영화관 데이트가 좋아진 점은 다른 사람과 한 칸 또는 두 칸의 공간을 두고 앉는다는 점!
덩치가 좀 큰 나로서는 아주 좋은 점이다 ㅋ

자! 그럼 본격 포스팅 시작!

* 영화 제목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자체 평점 : 7 / 10

* 후기 :

- 격투신 들에서 슬로우모션이 많은데 영화의 긴장감과 액션의 생동감이 더욱 극대화 된 효과였다. 평소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정말 멋진 부분!

 - 박정민 연기 대박!  박정민이 태국의 트렌스젠더 역으로 나온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진짜 트젠인줄 알았음 또는 여자인줄 알았음

 - 킬러로 나오는 황정민과 황정민이 죽인 본인의 형에 대한 복수를 하기위한 편집증 환자로 나오는 이정재는 뭐 말할것도 없이 격투씬이든 뭐든 연기에 대해서는 말할것도 없다.

 - 아역배우(박소이) 완전 귀엽다. 나도 5살3살 두 아이의 아빠여서 그런지 납치되서 고생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 감정 이입됐다는... (집에 돌아와서 어떤 기사 보는데, 3개월된 아이 냉동실에 넣어놨었던 부모들 있다고 해서 정말 분했다. 영화보다 더 잔인한 실제 사건들이 많더라는 TT)


* 아쉬운 점 :
- 액션이 아주 멋지지만, 황정민 이정재 두 배우의 격투 신에서 실제 격투하는 모습이라기보다 약간씩 조심하면서 때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어디까지나 나의 느낌이다)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주기도문에서 나오는 문구인데 왜 이 제목을 썻는지 잘 매칭이 안된다. 이것도 내 개인적으로...

* 참고 : 

 - 다소 잔인한 부분이 나올 수 있으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순간순간 눈을 감고 보실 것을 염두해두시길...

 

 

 

 

728x90
반응형

'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지노] 최민식 배우에 관하여  (16) 2023.01.20
[더글로리] 임지연에 관하여  (6) 2023.01.20
강철비2 솔직 후기  (2) 2020.08.29